나만 알고 싶은 노래

천안 배방 카페 공간음 (도자기가 이쁜 카페)

나무가 아닌 숲 2020. 6. 27. 23:10
반응형

천안 배방에 귀여운 카페를 추천합니다.


이름하여 공간음



충남 아산시 배방읍 용연동길70번길 4










제가 사진을 너무 못찍었네요.


이쁜 카페 거리 내에 있어서 뭔가 앤틱하면서도 오밀조밀한 느낌인데..!!






옆건물에서 도자기를 하는 곳이 있고, 이곳에서 그릇도 사고 할 수 있다네요?





이쁜 그릇이 많았는데, 난 아직 능력이 안되므로 커피만 먹는걸로!!








구석 조용한 자리에 앉아 셀원들과 커피를 한잔 했네요~






직접 구운 도자기로 된 컵 같았어요 ㅎㅎ


신석기 빗살무늬 토기같은 느낌의 컵이었는데, 바닐라 라떼를 함께 먹으니 


기분이 색달랐네요~






조용한 카페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