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신풍제약

나무가 아닌 숲 2021. 3. 16. 23:04
반응형

삼전이 1000원 오른것보다 기쁜건

신풍이 오르고 있다는 것!!ㅎㅎ

 

주식을 잘 아는 건 아니지만, 뭔가... 약효나 논문 연구결과에 따르면

정말 좋은 코로나 치료제라고 생각되는 종목에 많이 투자를 했는데!!

 

이렇게 큰 마이너스를 봐도 믿음이 있어서 별로 떨리진 않네요 ㅎㅎ

 

 

 

 

종토방이나 이런데 보면 서로 싸우고 난린데...

그런다고 주가가 바뀌는 건 아니에요 ㅎㅎ

 

 

자기가 믿는거 투자해서 배우는거지뭐 ㅎㅎㅎ

 

 

이러고 나중에 땅을 치고 울고있을수도 있지만,

아직은 종목에 대한 믿음이 있네요 ㅎㅎ

 

가즈아 화이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