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에 관하여

삼성전자 늘려나가기

나무가 아닌 숲 2021. 3. 23. 23:59
반응형

경제적 자유를 추구하는데,

어떤 유투브를 보다가 근로소득이 아닌 자본으로 인한 소득이 근로소득을 넘어야

비로소 자유가 될 수 있다고 했다.

 

 

지금 유투브를 하거나 책을 쓰거나 부동산을 하는 능력이 되는 사람들은

가능할 수 있지만,

당장 출근에 야근을 하는 내겐 무리...!!

 

 

가장 현실적인 부분이 배당금과 주식.!!

 

배당금으로 먹고 살려면 얼마나 돈이 있어야 하는지 계산해주는 유투버들이 늘어난다.

 

 

 

신문에서는 비정상적인 업무강도와 현실성없는 부동산 등 여러 요인들이

파이어족을 만든다고 한다.

 

슬픈 현실이지만, 울고만 있을 순 없쥬..!!

 

 

 

 

 

 

 

여튼 삼전 몇주를 더 샀네요!!

 

주린이는 꼭 삼전을 사야하는데 몇가지 이유를 써볼게요

1. 리스크가 적다.

2. RnD 계속한다. 계속 성장할 것이다.

3. 대한민국 1등

4. 자본100조넘는다. 

5. 주주환원정책 좋다. 배당금 계속올라갈 것이다.

6. 적금이라 생각해라. 물가상승률보다는 절대 반드시 더 오른다.

 

 

 

오늘 신풍이 잠깐 피크를 쳐서!! 기뻤지만

 

그것도 잠시였어요 ㅎㅎ

 

세력의 장난이라고 믿고,

마지막 개미털기가 되길 바랄 뿐이네요 ㅎㅎ

 

 

 

 

경제적 자유를 이루고 싶은 마음이 회사를 다니면 다닐수록 진해져요...

 

 

파이어족.. 이 또한 하나의 트렌드일 뿐이고 나중엔

파이어족의 최후

라는 유툽 클립들이 많이 생겨날 것 같기도해요.

 

지금은 성공한, 불타는 파이어족이 많지만

 

곧.. 있으면 재가 되버린 파이어족이 나올 수도 있겠죠..?

 

 

그러기 위해서, 뗼깜을 열심히 열심히

모으는 일 뿐인 것 같아요.

 

다들 오늘도 수고하셨고,

행복합시다아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