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리뷰

짭플펜슬 / 나단스펜슬 사용후기

나무가 아닌 숲 2020. 5. 7. 14:46
반응형

나단스 펜슬 사용후기 : 


코로나 때문에 애플펜슬 배송이 지연되고, 심지어 나단스 펜슬까지 2~3주만에 도착하는 상황이 일어났네요..!


나단스 펜슬은 살 수는 있어서 2주를 기다려 받았습니다.



펜촉 몇개와 나단스 펜슬, 충전기로 구성되어 있구요~

충전기는 뺏어요 ㅎㅎ




펜슬이 굴러가는 타입이라, 패드 옆에 펜 거치대를 달았어요 ㅠ

잘 도망다닐 것 같으니, 원형말고 육각형 사도 될 것 같네요!





이런식으로 뒤에 터치를 누르면 전원이 켜지고 꺼지는데, 파란 불빛이 들어와요~




제일 중요한 필기감.






글씨를 잘 쓰는 건 아니지만, 동영상보시면 글 쓰는데는 크게 문제가 없어요~



많은 블로그와 유투브를 보고 짭플/애플 펜슬의 차이점을 조사해서 사용을 했는데,

그림 그릴 거 아니면 크게 문제가 없는 듯 하네요~!!



중국어 공부도 하고, 저는 잘 사용하고 있어요!



궁금한 건 댓글 달아주세요 ㅎㅎ


728x90

'생활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버드 명연설 [이건 좀... 눙물]  (0) 2021.03.20
아이패드 케이스 키보드  (0) 2020.0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