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에 관하여

삼성전자 300주 가즈아 (feat,연금박사, 부자오빠)

나무가 아닌 숲 2020. 6. 24. 22:53
반응형

삼성전자 300주를 향해 달려가고있네요..!!


6월도 총알이 장전되어 일정량을 매수했네요~





원래 내역들을 다 가리지만, 나중에 10년이 지나서 이 글을 봤을 때 


"이럴 때가 있었네?" 를 더 찐하게 회상하기 위해 금액도 다 오픈해요.




요즘 삼성전자 주식이 왜 이렇게 요동치는지,

투자자분들의 마음이 갈대와도 같은 듯 하네요.



주식에도 양도세가 부과되면 연금박사님 말로는 이제 더 주가가 폭발적으로 오를거라고 하네요.

정말 설명이 잘되요


https://www.youtube.com/watch?v=j--My5Syx5I




양도세가 부과되던 말던, 우선 나의 주식은 오를 것이기에 큰 문제 없습니다.

믿습니다.



 갈대 같은 마음을 가진 삼성전자 주린이들을 위해 부자오빠, 연금술사 등등 많은 유투버들이 주린이의 뿌리를 잡아주고 있어요.






6/25일은 삼성전자 부회장 이재용 판결이 나오는 날이라


그 결과에 따라 엄청난 주가 변동이 예상된다고 하네요.


과연 어떻게 될지 둑흔둑흔..!






저의 가치투자를 믿고 나갑니다~


저처럼 장투, 가치투자 하시는 분들~ 같이 올라 갑시다 화이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