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에 관하여

삼성전자 장기투자 (feat. 연금박사, 부자오빠)

나무가 아닌 숲 2020. 6. 3. 11: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올만에 주식 인증하네요~


생각지도 않게 카카오가 떡상을 해주셔서, 5주 팔고 삼전으로 좀 더 들어갔네요!!ㅎㅎ





연금박사 선생님 말대로 주식을 모으는 재미로 한주 한주 사다보니 100주에서 200주가 코앞이네요



오늘 200주 만들려고 했는데, 코스피가 엄청 오르면서 삼전도 덕상해버려서 아직 7주를 못샀네요..!



카카오님께서는 60퍼까지 가셨다가 요즘은 뜸해요 ㅎㅎ




적금 이자율이 너무 낮아 주식에 많이 넣고 있는데, 또 주변에서는 그러다 큰일나니 좀 나누라고도 하셔서 


어떤게 맞는지 아직 잘 모르겠네요.


부동산이야기, 주식 등 다양한 이야기를 접하는 30대 직장인에게 자신에게 맞는 투자법을 해야하는 게 맞는 거 같아요.




대신 청약도 긁어보고, 이것저것 도전해보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처음 해보는 주식이지만, 손해를 본 적이 없는데 이런 경우가 제일 위험하고 자기 자만에 빠질 위험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여튼 저는 삼전 한주한주씩..!! 천주 목표를 향하여 가야겠어요!!


유투버 연금박사 / 부자오빠 등 형님덜 말씀 잘 듣고, 마음을 다스려가며 300주까지 달성해봐야겠네요!


열심히 일해라 나의 자본들아!!




대한민국 30대 청년들 화이팅 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