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에 관하여

부업, 경제적 자유를 위한 길 (feat. 인생의 지름길 쇼컷)

나무가 아닌 숲 2021. 5. 2. 23:46
반응형

모든 30, 40 대들의 꿈인 경제적 자유..!

그 중에서도 결혼하기 전, 현실과 타협해가고 있는데 30대 초반인 사람들에게 경제적 자유는 답답한 회사를 안가도 되는 탈출구다.

 

 

유투브로 뭘 해볼지, 관종력이 적어서 가능할지, 항상 고민하며 부업을 생각하는데 시작을 하진 않는다.

그냥 뭘 해야겠다는 압박만 받다 다시 내일의 출근을 준비한다.

 

www.youtube.com/watch?v=lwWO8fRLcME

 

인생의 지름길 쇼컷 님 이야기를 들으면서, 부업을 뭐라도 시작해야겠다는 생각을 했네요.

 

티스토리 카카오 에드핏 수익금이 230원일지라도, 시도를 했다는 것에 의미를 두자는 것.

 

절약은 한계가 있지만, 부업으로 생긴 수입은 한계가 없다는 것.

다만 내가 부업 수입의 한계를 단정짓고 있었던 것.

 

절약을 중요시하며, 정도의 길을 가려고 했던 내게 쇼컷님의 방법으로 다른 것을 계속 생각해보고 있어요.

 

내가 잘하고, 내가 좋아하면서 덜 힘든 일...

계속 생각하고 찾고 구하면 찾아질 거라고 생각합니다.

 

 

시간과 변명에 핑계대지 말고, LOL깔았다 지웠다 반복하지말고, 유투브에서 남지 않는 컨텐츠 소모하지말고,

편해지고 싶은 만큼, 놀고 싶은 만큼, 더 열심히 준비해야겠네요!!

 

한달에 롤을 2번이상 까는 것 같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