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Day/하루 한글

월영산 출렁다리 /공주 산골장어&쌈밥

나무가 아닌 숲 2022. 6. 6. 20:59
반응형

얼마만의 포스팅인가요??

 

달콤한 신혼생활을 보내다가 2월부터 포스팅이 멈췄네요.

 

많은 일들이 있었는데, 이야기보따리를 하나씩 풀어볼까합니다~

 

 

장인 장모님과 월영산 출렁다리를 다녀왔네요~

 

여기가 생긴지 얼마안되서 지금은 무료인데, 곧 유료화될거같아요 ㅎㅎ

굉장히 길다는 것...

 

중간에 약심장분들은 중도 포기하려고 후들거리는데,,,

뒤돌아보고 다시 오도가도 못해서 정체현상이 발생하기도 해요~

 

아래를 보면 쪼금 쫄깃하긴 합니다

 

 

길이가 결코 짧은게 아니에요 ㅎㅎ

 

 

 

 

 

올라가는데도 꽤 높은 곳까지 올라와서 타야해서,

저질 체력분들은 중간에 2~3번쉬다 올라가셔요.ㅎㅎ

 

 

멀리서봤을 때인데, 많이 쳐져있죠~

 

아래에 강도 이쁘고,

물놀이하기 좋을 것 같아요 ㅎ

 

 

뭐라도 해야할 것 같아서 요즘 빅데이터 분석기사 자격증을 따보려고 합니다.

 

자리에 30분이상 앉아있는 게 왜이렇게 힘든지 요즘은..

 

쉽지 않네요.

 

역시 공부는 학생때 하는게 맞았어요

 

이카페 저카페 다니며, 공부를 해보려고 하지만

카페 분위기와 소란스러움을 탓하다 집으로 돌아옵니다 ㅎㅎ

 

 

6/6일 현충일,

오늘은 공주 쌈밥집에 갔어요 ㅎㅎ

 

장모님 직장 근처인데,

대존맛을 사주셨어요 ㅎㅎ

산골장어&쌈밥이라고, 공주에 있는 맛집인데,

장어 존맛탱이에요 ㅎㅎ

 

인심도 후하시고~,

쌈도 많이주시고...!!

 

담에 또 가려고 합니다~

 

간만에 글을 써서 두서도 없고, 참 별로이긴 한데

 

필력을 높여봐야겠어요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