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 Day/하루 한글

한동친구들의 방문

나무가 아닌 숲 2022. 12. 18. 22:43
반응형

대전에도 눈이 많이 오네요~

 

이번해 들어서 처음으로 이정도 눈이 내렸어요!

 

 

간만에 한동 친구들이 왔어요.,

 

2015년 팀 친구들인데, 거의 7-8년만에 보는 거네요!

 

 

이젠 다 직장인이 되서 은행원, 변호사, 대겹 직원이 되었네요.

 

기숙사에서 다들 배고파서 먹을거 있냐고 물어보던게 엊그제 같은데,,,

다들 이렇게 으른이가 되었습니다!

 

 

 

'

술도 많이 안먹어서 스플렌더를 하고 놀았네요 ㅎㅎ

 

숙취해소제를 사왔는데, 4명이서 맥주 피처 하나를 먹었어요 ㅋㅋㅋㅋ

 

다들 직장인이 되어서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살아가고 있습니다.

 

일년에 한두번은 모여서 같이 얼굴보며 지내야겠어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