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에 관하여

한계에 부딪힌 경제적 자유

나무가 아닌 숲 2022. 6. 7. 22:44
반응형

경제적 자유를 꿈꾸던 직장인이었는데,

직장생활을 하다보니 뭔가 한계를 느끼는 것 같네요.

이렇게 계속 살다가는 30년 주담대를 갚다가 아파트 하나 처리하고 여생을 마감할 것 같은...

 

유툽 시청기록을 보니 모두 부동산 관련...ㅎㅎ

 

그 중에 아래 링크 영상은 많이 기억에 남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ufU4nNMDFpg 하나에

솔직히...말이 쉽지!!

근데 저도 따라서 해봐야겠어요. 현금의 흐름을 따라서.. 적은 돈이라도 실천해봐야겠어요!

씨드 탓 하지 말고, 조금이라도!! 

 

 

 

 

 

 

부동산 유툽보면,

집값이 오르니 마니, 23년까지만 오르니,.. 얘기가 정말 많네요.

 

저는 지방에 살다보니 수도권 얘기는 적용안되는 게 많아 공감되지 않는 글도 되게 많아요.

 

 

 

주식도 요즘 맛탱이가 가서 재미도없어요 ㅎㅎ

 

 데이터분석 관련된 자격증과 비슷한 업무를 하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은 생각만 많이 하고 있는데,

공부는 또 막상 안해요 ㅎㅎ

늘 뭔가 싱숭생숭한 이 기분,,,,

놀고 있어도 뭘 해야할 것 같고,,,

하고 있어도 이게 맞느 싶은,,,

 

애매한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ㅎㅎ

 

 

 

 

여하튼 2년 목표로 아래 목표를 성취해 볼랍니다!

 

 

1. 빅데이터 분석 기사 취득

2. 대전으로근무지 이동

3. 생각하는 부동산 상급지 매매!

 

부린이/주린이/ 어린이라는 어린이는 모두 들어가는 것 같네요..!!

 

힘내입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