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꿀팁(Office Job tip)

카카오 에드핏 승인 인증 및 유입량

나무가 아닌 숲 2020. 6. 11. 22:58
반응형
카카오 에드핏이 승인이 났네요!!

일주일에 2~3개씩 글을 올리며, 꾸준히 하려고 노력하긴 했는데, 2번인가 낙방을 했었네요


그래도 이번에 승인이 나서 참 다행이네요.




승인이 나기 전 항상 궁금했던게 유입량이 어느정도되면 승인이 날 수 있을까 했는데, 이정도도 승인이 나네요!




보시다시피, 포럼을 통한 직접 유입이 많았었던 것 같아요. 


직접 검색유입이 낮아도 승인이 나긴 하네요!




이번에 조회수가 잘 나오는 글을 분석해본 결과...


존리의 부자되는 법같이 유명하고 핫한 책이나 이슈가 유입량이 많아요.


검색어를 노출시켜 의도적으로 글을 쓰고 하는 건, 블로그를 통해 기록하고 남기고자 하는 제 취지와는 달라서 그렇게는 못하겠더라구요..




독서를 자주 하는 편인데, 베스트 셀러나 경제 시사와 관련된 책들은 유입량이 많아요.!!

키워드 선택이 진짜 중요합니다..!!



꾸준히 글을 쓰고 나중엔 구글애드센스도 도전해봐야겠네요..!!



다들 화이팅하시고, 수익이 나면 그것도 인증으로 올릴게요!!


지금 까지 보잘것 없는 애드핏 승인 방법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