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꿀팁(Office Job tip)

2020년 중간 결산. (feat. Xmind 마인드맵프로그램)

나무가 아닌 숲 2020. 6. 23. 00:26
반응형

독서를 시작하면서, 독서 방법 등에 대해서 유투버 우기부기님의 추천 방법인 마인드맵을 이용해서 이제 어떻게 살아야할지 한번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네요.

  2020년 절반을 거의 넘겨오고 있는데,,, 막상 한 게 별로 없어서 충격이 큽니다. 



최근 이런저런 일들로 습관들이 많이 깨졌는데 다시 다잡아야겠네요.



기록이 좋아서 시작된 일들 덕분에 좋은 책을 읽을 수 있었고, 이런 삶의 방향도 가지게 되었네요





요즘 자율출근으로 10시 전후로 회사에 가다보니, 기상패턴도 엉망이었어요.


출장이 잦은 직업을 갖다보니, 핑계거리도 많았구요.




다시 맘 바로잡고, 제대로 살아봐야겠네요..!!


목표가 좀 과하다 생각할 수 있지만, 하나씩 천천히 해보아야지요!




내일부터 6시 기상 화이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