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

마나우스 -아마존 강 투어 (주요 투어 위주 [경로 관련정보x])

나무가 아닌 숲 2020. 4. 18. 16:52
반응형

브라질 출장을 다녀왔다가, 일정이 조금 남아 아마존 강 투어를 다녀왔어요.


우선 경로를 상세히 짜고 간 게 아니라, 마나우스 Holiday inn 호텔 리셉션에서 제공하는 투어를 요청한거라 투어 관련 정보는 많이 없어요.ㅠㅠ\

브라질 아마존 투어를 계획하시는 분이 한번 이미지 트레이닝할 겸 보면 좋은 포스팅이에요~

근데 굳이 알아보고 가시는거 보다 호텔 리셉션에 요청하면, 한번에 일괄적으로 여행사에서 여러 호텔을 다니며 관광객들을 모아서 가는 방법이라 혹시 경로를 짜려는 분이 계시다면 크게 고민하지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그래서 여기 포스팅은 현장위주, 아마존 투어하실 분이 예상하시는 그림을 미리 체험한다 생각하시고 보면 되겠어요~


인터넷으로 충분히 투어 패키징이 가능하니, 이런 곳 확인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


https://www.amazonasnature.com/tours/?gclid=Cj0KCQjwyur0BRDcARIsAEt86IA-jyZBB-He4DRaffZBzByzQqNvqcGy3RHYHUYQ4IA1Fr2RKH7cAmsaAkt5EALw_wcB




비행기 타는 건 항상 설레지요~ 

무지개가 떴길래 한장 ㅎㅎㅎ


아마 브라질 가는 길이었던 것 같아요. 브라질은 직항이 없어서 샌프란시스코나 마이애미 쪽에서 경유해요~




도전 지구탐험대에서만 보던 장면이 눈앞에 뙇!!!


어서 일 끝내고 꼭 투어 해야겠다는 마음이 들지요?

저 안에 아나콘다랑, 악어랑 막 싸우고 있다 생각하니 어서 가보고 싶어요 ㅋㅋㅋ




투어를 요청하면, 큰 버스가 여러 호텔을 돌아다니면서 예약자들을 픽업해서 보트를 타고 강으로 떠납니다 ㅎㅎ

이부분은 .. 수동적으로 끌려간 거라 생략~ 기억이 안나요 . 외국인이 엄청 많아요 



배를 타고 좀 들어가면 어떤 선착장에 도차하는데, 그곳에서 돌고래를 부르는 기원을 지냅니다 ㅋㅋ

기원이라기 보다 돌고래 유인 생선을 던지는데, 돌고래도 익숙한지 알아서 들어와요 ㅎㅎ




저렇게 그물 비슷한게 쳐져있는데, 처음엔 굉장히 들어가기 힘들어요.


악어랑 아나콘다도 있는 아마존을 그냥 들어간다고 생각하니 쉽게 안들어가지더라구요.


근데 아무것도 없으니, 물 색깔이 무서워도 들어가셔도되요!





서양분들이 용기가 있어서 그런지 잘 들어가시더라구요 ㅎㅎ


돌고래는 생선을 먹기 위해 관광객 곁으로 들어와요 ㅎㅎ


이때까지 무서워서 사진만 찍었네요. 보시면 돌고래 한마리 더 물속에 보여요




용기를 내서 들어갔네요 ㅎㅎ


멀리서 돌고래를 감상하고 있어요 








용기내서 갔다가, 돌고래가 달려들었어요 ㅎㅎ


한대 맞기도 했어요 .ㅠ  그래도 생선 먹으려고 몸부림치다가 맞은 건데, 사람을 공격하진 않아요



한 대 맞고 멀리서 돌고래를 지켜보기로 했어요 



돌고래는 생각보다 쭈굴쭈굴하고 귀엽진 않아요 ㅎㅎ



돌고래가 발 밑으로 지나다닐 때 느낌이 제일,,, 이상해요 ㅎㅎ 좋으면서도 무서운,,!




그리고 밀림 지역 투어도 있어요.


마땅히 볼 건 없는데, 가이드 분이 이곳에 대해 설명해줘요


이곳은 밑에 피라냐랑 악어도 있으니 떨어지지말라고 주의도 주고 그래요~







이런 갬성..


크로커다일 영화에 나올법한 .. 한국에는 없는 갬성이죠


모기가 많으니, 벌레 퇴치제 뿌리셔야 해요. 꼭


이런 갬성도 참 좋쥬?





5월 마나우스는 날씨는 덥고 습해요. 저녁에 조금 춥기도 했네요





정말 평온한 아마존 강



또 하나의 볼거리는 다른 두 강이 만나는 곳에 다른 색깔..


negro강과 솔리모에스라는 강이 만나서 이렇게 띠를 만들어요.


이것도 봐야하는 풍경중 하나라네요~









에메랄드 맑은 강을 상상하시고 가면 실망해요 ㅎㅎ


좀 색이 탁한데, 저는 크게 신기하진 않았네요 ㅎㅎ






중간중간 이렇게 밥을 줘요.

필리핀에서 이런 밥을 많이 먹어봐서 크게 거부감은 없는데,

입이 짧거나 다른 나라 잘못드시는 분은 자기 밥 챙겨오는 분들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ㅎㅎ


생선 못드시는 분들은 빵이나 개인 간식 챙겨 가셔요 ㅎㅎ



마지막으로 전통부족의 공연 !!




이렇게 전통 부족이 있는 섬에 도착하면 공연을 보여줘요.






끝에는 이렇게 관광객들이랑 춤도 추고, 악세사리같은것도 팔며 일하시는 것 같아요



제일 기억에 남았던 나의 모아나 ㅋㅋ


모아나 애니메이션을 정말 재밌게 봤는데, 귀여운 아이가 한명 있어요.



수줍은 모아나 ㅋㅋㅋㅋ




금새 팬이 되버려서, 사진도 요청하구요 !!





아마존 강의 기상은 정말 변덕스러워요


마지막에 이렇게 바람 떄문에 강에 파도도 쳐서 집으로 못돌아갈 뻔 했네요.








다시 갈 일이 있을지 모르겠지만, 기억에 남을만한 여행이었어요 ㅎㅎ




여행을 준비하고 떠난 게 아니라, 관련 정보가 부족하지만 요런게 있으니 브라질 갈 일이 생기면 한번 체험해보시면 좋을 듯 해요~


다음 여행부터는 일정이나 도움되는 정보를 많이 올리도록 할게요!







728x90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코타키나발루 여행 <11 월>  (10) 2020.0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