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에 관하여

지금 알고 있는 걸 서른에도 알았더라면

나무가 아닌 숲 2020. 7. 15. 23:27
반응형

30대가 되면서... 뭔가는 해야겠고,

뭘 할진 모르겠다는 생각 때문에 독서를 많이 시작 하게 되었네요~






이 책은 은퇴 후의 삶, 부장, 임원들이 자신의 삶을 어떻게 평가하고, 30살 때 어떻게 하면 좋았을지


다양한 글들을 발췌하고, 다양한 사람들의 생각을 정리해놓은 글이네요



우선 좋은 말들이 많았고, 그 분들에 의해 제 생각이 바뀌었으니 좋은 책임은 분명해요



이 책은 :

★★★★☆



요정도??






마음에 와닿았던 글들, 내게 가장 필요한 말들을 정리해놓았네요.




주변 사람, 가족을 더 열심히 사랑하고 아껴야 되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더 치열하게 살되, 그 치열함으로 내 주변사람을 못챙기는 실수를 하지 말아야겠다는 다짐을 했네요.



이직이나 미래의 삶을 두고 나만을 걱정하고 살아가고 있지만, 그것이 나중에 큰 후회가 된 다는 것을

많은 사람들이 말해주고 있어서 좋았네요.





열심히 웃고, 지금의 행복을 잡으며, 후회하지 않는 삶, 30대를 보내도록 노력해야겠어요~




대한민국 30대 화이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