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에 관하여/먹는 것에 관하여

대전 도안동 초밥 맛집, 가성비 [스시유이]

나무가 아닌 숲 2021. 5. 16. 00:50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가성비 맛집을 찾아서

추천드립니다~.

 

우선 메뉴

 

런치세트가 진짜 좋은 거 같네요~

 

내부가 넓진 않아도, 깔끔하고 북적이지도 않아 좋았어요

 

 

 

 

A코스를 먹었는데, 코스요리라

서빙하는 분이 분주했지만 

방금 만든 음식들이 바로바로 공급되서 좋았네요~

 

 

쉬지않고,,, 한 6번 정도 서빙이됬는데

서빙한느 분에게 미안할 정도..!!

서비스도 주시구요!

 

 

깔끔하고, 정갈하게 나온 음식들이 인상 깊었네요.

 

도안동이 살기도 좋아보이고,,,!

매력이 많이 느껴지는 대전의 도시 중 하나였네요.

 

 

여하튼..! 대전 도안동 초밥집 맛집

추천드립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