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에 관하여/먹는 것에 관하여

천안 단대호수 카페 페어리 우드

나무가 아닌 숲 2020. 8. 21. 19:54
반응형

천안 단대호수에 새로 생긴 페어리 우드라는 카페를 알려드릴게요~






이렇게 야외 카페도 있구요~

더워서 안가는게 낫습니다 요즘같은 날은~



빵이 맛있는 곳이네요.






치즈크림 바게트? 같은 걸 먹었는데 맛있었네요~ㅎㅎ



저기 사진 찍는 곳도 있어서 여자분들은 들어가서 사진찍고 나오시더라구요 ㅎㅎ





다먹고 휴지도 다쓰고 찍은 약간은 지저분한 샷이지만,음료도 나름 괜찮았네요 !!




장점은 단대호수 근처 카페처럼 북적북적 하지 않은 것..!!


일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친절한 것!!



외에 별로 많이 기억에 남진 않아요 ㅋㅋ






여튼 페어리 우드!! 맛있는 빵 추천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