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에 관하여/먹는 것에 관하여

천안 맛집 중국집 베이징, 천안 자동차전시장 카페 JAJ

나무가 아닌 숲 2020. 7. 16. 21:30
반응형

회사 점심시간을 빌어 베이징에 다녀왔네요~



자주 가는 곳인데, 중국인이시거나 화교분이 운영하시는 것 같네요~


규모가 꽤 커요~






차돌박이 짬뽕을 주문했는데, 조금 매웠네요~


내용이 푸짐해서 좋습니다




신풍제약으로 떡상하신 팀장님께서 쏘신 걸로!!




점심시간인데 사람도 많아요




중국 전통 무사(?) 장식도있구요




연회장도 따로 있다는데, 굉장히 규모가 커요!!


천안에 계신 점심 걱정분이신 분들은 한번 가봐도 좋을 듯 하네요~









이색적인 카페를 처음가봤네요..


JAJ라는 곳인데, 세차장, 정비소 다 몰려 있어요 ㅎㅎ




럭셔리해보이쥬?




정비도 하고, 세차도 해요.






카페 안에 맥라렌이랑 람보르가 뙇!!


깜짝놀랐네요 ㅋㅋ


카페 공간 활용한 걸 보면... 카페가 메인이 아닌 것 같습니다.




카페도 깔끔하고, 다닥다닥 붙어있지 않아 시끄럽지도 않았어요~







슈퍼카들... 


자주자주 바뀌는 듯 해요.


무슨 회사에서 운영하는지,, 궁금하네요!


첨엔 초갑부가 취미로 만든 카페같았는데..!




공간보세요..

널찍널찍..


카페 바로 뒤에 세차장도있구요 ㅎㅎ





커피도 맛있었네요~ㅎㅎ



카페 안에 JAJ 상품을 파는 곳이 있었는데,

꽤나 고가에요!..



옷도 팔고!




여튼 이색적이고 특이했습니다.


점심시간을 빌려 좋은 구경 하다 가네요 ㅎㅎ






천안 점심, 카페 루틴 짜시는 분들은 여기 한번 가보시길..!!





날씨가 더워지는데 다들 화이팅입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