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에 관하여/먹는 것에 관하여

천안 근교 카페 추천, 카페 해화 [나만 쓰는 카페]

나무가 아닌 숲 2020. 4. 21. 01:09
반응형

  카페를 선택하는 게 신중한 사람 중 한명입니다. 

특히, 일을 하거나 책을 보는 등 나만의 시간을 보낼 때 환경에 예민한 편이에요~

 사람이 적어야 하고, 주차장이 있어야 하고, 노트북을 쓸 공간이 있어야 하고,!!!

이런 분이 계시다면, 코로나 재택근무에 지쳐 조금 밖에서 조용하게 일하고 싶은분은 여길 가시길 추천드려요!!




천안 카페해화!!




호서대 가는 길에 있는데, 근처에 스타벅스는 손님이 정말 많아요~ 학생분들이 많으셔서, 눈치를 많이 보는 저에겐 맞지 않더라구요 ㅎㅎ




이미 많은 분들께서 언급하신 카페라 다시 말하긴 그렇지만, 꼭 말씀드리고 싶은건!!  주중에 가면 카페를 전세낼 수 있따!

주말에도 사람이 그렇게 많지 않은 건 확인했어요~ 


그리고 저는 전화를 해서 사람이 많은지 이런거도 물어보고 가요 ㅋㅋ 예민보스 ㅋㅋㅋㅋ


시설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주차장도 넓직해요~


약 20대 가량 주차할 수 있을 정도의 공간이구요~




1층을 아예 주차장으로 써서, 공간을 여유롭게 쓰시더라구요~






빵도 있어서, 아점먹으러 가도 괜찮아요~



저는 마늘빵 크림빵? 이랑 바닐라 라떼를 시켰는데, 각각 6천원 정도 해요~




제일 좋았던 건 넓게 쓰는 공간..!!


테이블을 많이 넣어 북적북적하지 않고 여유로워 좋아요.

사람이 꽉 차도 편한 느낌..!!

닭장 같지 않은 느낌...!!




공간 활용을 정말 못하지만, 이용하는 사람은 가슴이 편안해지는 사진이쥬?


더군다나, 주중에 정말 저혼자 뿐이라, 너무 좋았네요 ㅎㅎ





저렇게 안에서 스터디 하는 곳도 있고, 보시면 야외 테라스도 있어요~





공간 대박..ㅠㅠ


사장님이 부자이신 것 같아요.


아니면 테이블을 아직 덜 들여놓으셨거나 ㅎㅎ








노트북 하는 공간이 그렇게 많지 않으니, 전화한번 하셔서 노트북 쓸 수 있는 테이블 있는지 여쭤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





천안 중심부에서 멀지 않은, 하지만 북적거리지도 않는 카페 해화!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