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에 관하여/먹는 것에 관하여

천안 카페, 삼룡동 // 천안삼거리 공원

나무가 아닌 숲 2020. 5. 23. 19:57
반응형


천안 신부동에 위치한 카페 삼룡동


충남 천안시 동남구 청수12로 41-29



천안에 위치한 조용하고 브런치 해주는 카페를 찾았네요~





앞에 주차공간도 있고, 아늑해보여요



내부에 들어가면 높이가 좀 높은게 보일 거에요~



야외석도 있는데, 애기들 데리고와서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작은 풀밭이지만 애기들 뛰놀기도 좋을거 같아요





버섯 크림 샌드위치? 뭐라던데 맛있었어요 ㅎㅎ


아코바도 샐러드도 있구요~


완전 건강식으로 먹어서 좋긴했는데,  40분 정도 지나니까 바로 배고파지더라구요


참고..!!ㅎㅎ




그리고 찾은 천안삼거리 공원



천안하면 천안삼거리, 흥타령 축젠데 이공원은 처음와봐요~



꽤나 규모도 크고, 산책하기도 좋아요~




작은 연못도있구요~





이렇게 돗자리 깔고 노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반려견을 데리고 와서 뛰놀게 하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왜 이때까지 여기를 몰랐나 싶네요.


서북구 중심으로 발전한 천안에 동남구에도 좋은 곳이 많은 것을 이번에 알게됬네요.




천안에 조용하고 평온한 카페나 공원은 여기를 꼭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