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에 관하여/먹는 것에 관하여

천안 쌍용동 카페 숨 어반 (도심 속 나무가 있는 카페)

나무가 아닌 숲 2020. 7. 19. 18:29
반응형


천안 쌍용동에 위치한 카페 숨 어반


도심 내에 특이한 디자인으로 눈이 가는 카페였어요






들어가는 입구가 넘나 특이했고,


문도 회전문인데 특이했네요 ㅎㅎ



내부는 생각보다 컸어요 ㅎㅎ


중심에 나무 두그루가 심겨져 있었는데, 자연채광이 잘들어왔어요 ㅎㅎ


빵도 맛있었구요~







나무가 있는 곳으로 들어갈 수 있는데

습하고 더워서 안가는게 나았어요 ㅎㅎ







빵이랑 블루베리바나나스무디? 인가 요게 맛있대요 ㅎㅎ




2층에서도 이렇게 나무가 보이구요 



저기는 포토존인데,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인스타각을 보시는 것 같아요 ㅋㅋ





일요일이라 사람들이 많았는데, 사람이 적으면 더 좋을 것 같아요 ㅎㅎ


천안에 사시면 한번은 가볼만한 카페인 것 같네요~




다음 한주도 화이팅합시다아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