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티즈_하준이_반려인

말티즈 하준이 모음

나무가 아닌 숲 2020. 5. 8. 19:49
반응형

말티즈 하준이가 1.5살을 향해 달려가네요 ㅋㅋ



귀요미 하준이 모음집을 준비해봤습니다.



뒹굴어 떨어지는 하준이 ㅋㅋ



공부하는 하준이 ㅋㅋ


귀가 길 때였는데,

말티즈는 귀가 짧은 게 더 귀여운 것 같네요







운동하다 한번 발에 치여서, 

누군가 운동하면 항상 구석에 저렇게 있어요 ㅋㅋ

졸귀 ㅋㅋ







하준이 V인데

이건 고구마를 들고 있을 때만 통해요.





앉은 것도 선 것도 아닌 하준이 ㅋㅋ





이런 옷 제발 사지도 말고 입히지도 말라는 수컷 하준이 ㅋㅋㅋ






마지막으로 늠름한 하준이 ㅋㅋㅋ




갱쥐 키우는 게 아기 키우는거랑 똑같은 거 같아요.


그래도 하준이 덕분에 집이 좀 밝아져서 좋아요.



하준이 사진은 곧 또 올리겠습니다.



아래에 하준이 인스타가시면 더 보실 수 있어요~

맞팔하니까, 팔로우해주세요!ㅎㅎ


https://www.instagram.com/kimhajun38/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