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티즈_하준이_반려인

하준이 일기 2

나무가 아닌 숲 2020. 5. 28. 22:23
반응형

동생이 따로 만든 인스타 하준이 계정

kimhajun38


에서 하준이 일상을 종종 보게 되네요.




여전히 똘망똘망한 하준이 ㅋㅋㅋㅋㅋㅋ




금정산 등산가다가 걷기 싫다고 해서 가방에 넣어서 실려 가는 하준이 ㅋㅋ


걷는게 싷었는지 불평없이 저대로 가네요 ㅋㅋㅋㅋ



그러고 떡실신 ㅋㅋㅋㅋㅋㅋㅋ




차에서도 똘망해요 ㅋㅋ





하준이 외모 어쩌나요 ㅋㅋ


핵귀엽ㅋㅋ





주말엔 유에스 아르미 US Army 데릭 친구의 

미쿡 본토 음식 체험을 했어요 ㅋㅋ







푸짐하쥬..


요리사인주 ㄹㅋㅋ




하루하루 시간 참 잘갑니다..





오늘, 습관의 완성에서 가장 감명깊게 읽은 부분이에요.



가슴에 남겨두고 자기 개발 화이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