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전라도 아원 고택 // 노잼 대전 일탈 // 커플축구

나무가 아닌 숲 2022. 6. 7. 22:15
반응형

 

아원고택을 다녀왔네요~

 

요즘 노잼대전에 살면서 부부 커플 취미를 찾으려고 노력중인데

와이프가 운동에 많이 젬병이네요 ㅎㅎ

 

축구화도 이쁜 축구화만 사고, 모셔놓기만하지만

또해야죠 ㅎㅎ

 

 

 

대전에서 1시간 반정도 가면 있는데, 날씨가 너무 좋아서 지금 가는거 추천!ㅎㅎ

 

 

 

솔직히 아원고택이 뭐하는덴지 모르고 갔어요 ㅎㅎ

그냥 오래된 독립투사집 가는줄 알았어요

 

 

그래도 풍경/경치/ 운치 무엇?..

간만에 근교 나온 보람이 있어요

 

산속에 큰 고택인데,

안에 전시장도 있어요

 

머스트 포토존인 출입구.

 

저기서 인스타 엄청난 사진들이 많이 나오는데

똥손인 저는 이렇게 밖에 ㅠㅠ

 

무료인줄 알았는데 입장료가 있대요..

만원..!!뙇

 

솔직히 좀 놀랬슴다..!

 

안에는 전시물들이 되게 많아요

 

 

제일 좋았던 기와집이네요

 

바람이 솔솔 불어서 20분정도 누워있었는데 되게 좋았어요

 

 

근데 관리자분께서 일어나라고 하시더라구요 ㅎㅎ

 

학생이 된 기분이었네요

 

여튼 저기서 누우면 안되요!

머스트 포토존에서 찍어주구요

 

여기서 숙박도 한다네요?

 

나올때 쯤 캐리어 들고 들어오시는 분도 있다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불편할 것 같아서 비추해요 ㅎㅎ

 

 

대흥전통 순두부

 

소양맛집이라는 로컬 맛집같은데 반찬이 너무 맛있었네요.

 

큰 곳은 아니지만, 맛집임에 분명해요

 

 

 

 

 

 

다이어트 한다고 같이 저녁 적게 먹다가 새벽 1시에 배고파서 잠이안와서 같이 맥도날드 질주했네요 ㅎㅎ

 

갑천에서 이렇게 먹는데

이런게 사는 맛 아닌가 싶습니다.

 

 

호옥시 ㅅㅐ벽에 배고프신 분들, 맥도날드 드라이브스루 달려서 갑천까지 고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