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아이, 반려견, 온가족과 가볼만한 금산 펜션, 선셋파머스 [시골집]

나무가 아닌 숲 2022. 9. 3. 19:48
반응형

여름휴가를 맞아 와이프가 예약한 선셋 파머스라는 펜션에 갔네요~..

 

들어가는 길이 깊고, 산속이라 정말 조용하겠다 싶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고 좋았던 곳이에요!

 

반려견과 동반 가능한 곳을 찾던 중에 정말 가성비에 추천할만한 펜션을 찾았어요!

 

바로 앞에 얕은 계곡이 있고 아이와 놀만한 쉼터도 많아요!

알아보니 사장님 손주를 위해 만든 곳인데, 펜션 사업을 하신곳이래요~

 

아기들 놀 곳도 많아요 ㅎㅎ 풀장, 모래놀이터, 게임기 등등~

 

벌레 차단용 실외 텐트?도있어요 ㅎㅎ

 

아기들 장난감 많아서 힘빼놓기 좋을거같아요 ㅎㅎ

야외 텐트장도 좋구요~ㅎㅎ

 

실내도 깔끔해요~

오락기가 있는게 참 신기  ㅎㅎ

 

 

2층 다락방도 있는데, 아기들 지내기엔 참 좋을듯해요

반려견도 같이 올 수 있어서 더 좋아요 ㅎㅎ

 

튜브도 이렇게 구비되있네요 ㅎㅎ

삼순이라고 진돗개가 있는데,

하준이가 까불어서 한번 혼났어요 ㅋㅋㅋ

손낚시도 할 수 있구요~

얕은 계곡에서 이렇게 물놀이하기도 좋아요!

개인적으로 좋았던 커피 드립!

 

이 뷰가 대표 뷰라고 하네요 ㅎㅎㅎ

나름 고기도 사서 맛있게 먹었네요~

소금 후추 등등 구비된게 많아서 좋았어요!

버터에 새우튀김까지 ㅎㅎ

야경이 끝내주는..!!

이쁜 야경에, 이쁜 와이프에, 맛난고기까지 체공 ㅎㅎ

불멍도 해주셨어요 ㅎㅎ

 

(바베큐는 3만원 별도~)

마지막으로 체크아웃하기 전 하나!

 

주인분이 농사를 지으셔서~ 상추며 고추며 이것저것 주셨는ㄷ

시골인심 제대로 느낀 곳이었어요!

 

개인적으로 강아지랑 함께여서 더 좋았던 펜션같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