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벚꽃여행 // 21.03.27 벚꽃 개화현황 // 나의봄 펜션 // 스쿠터 여행

나무가 아닌 숲 2021. 3. 28. 15:22
반응형

 

간만에 경주 벚꽃여행을 갔네요~

 

우선 안압지 (동궁과월지) 벚꽃여행을 갔네요~

 

영상으로 한번 벚꽃 현황 확인해보세요 ㅎㅎ

 

 

 

벚꽃이 만개는 아니지만, 어느정도 피고 있어요.

4월이면 만개했을 것 같네요.

근데 비가 와서... 어떻게될진 모르겠네요

 

 

 

 

 

 

동궁과월지... 라고 바꼈더라구요

안압지였는데..!!

 

안압지는 야경이 으뜸이니 꼭 7시 이후에 가는게 좋아요!

 

 

첨성대쪽을 갔는데, 바람이 많이 불어서 연을 많이 날려요

 

하늘에 똥파리 처럼 보인느 것들이 모두 연인데, 사진으론 잘 안나오네요 ㅎㅎ

 

 

똥파리 모기 같은애들.. 다 연이에요 ㅋㅋㅋ

 

 

3/27일 오전 날씨가 맑진않아서 이렇게 사진이 나와요 ㅎㅎ

 

 

황리단길이라고,,,

경주 핫플이 생겼나봐요

 

많은 간식거리와 먹거리가 있는데,

참고하세요!

 

 

황금아이스크림이라고 해서 먹어봤는데!!

 

음 그냥 그래요 ㅎㅎ

 

비주얼만 쇼크지, 맛은 그저그러니 참고해요 ㅎㅎ

 

 

금종이 하나 붙이고 가격이 이렇게..!!ㅎ

 

 

 

 

 

해쉬라는 음식점을 갔어요

 

경주에서 일을 하는 친구네가 추천해준 곳이라서,

확실히 괜찮았어요 ㅎㅎ

 

 

안압지 사진 한번더 봐주시구요

 

 

 

 

 

 

 

느린우체통이라고 1년에 2번 보내는 우체통이 있나봐요 ㅎㅎ

 

몇개월 뒤에나 받을 수 있다고 해요

 

 

 

 

기대했던 스쿠터 놀이!!

 

요즘은 스쿠터는 안되고 전기스쿠터만가능하다고 해요.

 

평일에는 도로도 다니는데, 이렇게 사람이 많고 차가 많은 시기에는 그게 안되요.

 

 

 

나의 봄 펜션에서 묵었어요 ㅎㅎ

 

경주 외곽쪽에 있는 곳인데,

조용하고 묵기에도 괜찮았어요!

 

신축같던데, 깔끔한것도 좋았네요!

 

2층은 개별 테라스에서 좁지만, 오붓하게 바베큐를 할 수 있어요

 

 

 

뜬금없지만, 여치니가 사준 바지와 신발로

처음 힙스터 너낌의 스타일을 가져봤네요 ㅎㅎ

 

 

복층 구조이고, 주인분도 친절해요!!

 

 

 

벚꽃여행지 찾는 분 많으실 것 같은데,

 

사람이 엄!!!청 많은 걸 염두해 두세요 ㅎㅎ

 

저흰 금욜 연차를 써서 좀더 쉽게 다닐 수 있었어요~

 

 

 

 

벚꽃이 이번주엔 위쪽으로 올라오는데, 맞이할 준비를 해야겠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