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속초 여행 pt.2 설악산 울산바위, 레이크오션리조트

나무가 아닌 숲 2020. 5. 3. 12:10
반응형

설악선 울산바위에 다녀왔네요.


긴 공휴일이라 사람들이 많이 몰렸어요~


설악산 입구 3km 전에 주차장이 있는데, 차가 너무 막혀서 그쪽에 차를 뒀어요. (갈땐 편한데, 내려와서 지쳐있을 때 생각하면 그냥 차가 좀 막히더라도 설악산 입구에 차 대는게 나을듯 해요..!!)




날씨 정말 화창하쥬?



설악산 국립공원은 입장료가 있어요


성인은 3,500원.


학생이나 아이들은 더 싸요.!






앞으로 있을 고난을 생각도 못하고 신났네요..!





요세미티 느낌도 나네요.!!




설악산의 풍경을 담아 왔는데 한번 보세요..!!
















등산 초보인분들께 조언을 드리자면,,,!


준비물 : 초코바나 간식 / 오이 / 물  등 챙길 수 있는 건 꼭 챙기세요.

물 한통 들고가서 힘들었네요.


꼭대기는 바람이 많이 불어서 추울 수 있으니 바람막이도 챙기시구요~


4~5월에 자작나무나 소나무 가루 때문에 알러지가 너무 심해서 힘들었네요.

알러지 심하신 분은 알러지 약 먹고 가세요.

코를 너무 훌쩍거렸더니 머리가 아팠어요 ㅋㅋ 여행 망칠뻔..


4시간 정도 등산을 했는데, 다리가 후덜덜하네요..!!







점심을 물회로 달렸네요..!!


관광객이 많아서 줄을 많이 서야되요.!






레이크오션 리조트인데, 2주전에 예약했더니 7만원이더라구요. (5만원 쿠폰도 같이 썼어요)!


지금 성수기 때. 당일 예약하면 디럭스 룸이 20만원까지해요..


꼭 호텔스닷컴이나 선예약후 가시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레이크오션 리조트입니다.














3명이서 놀러간 거라 디럭스 룸도 컸어요.!


깔끔하고, 식기구가 다있었어요.


휴지가 적으니 하나 챙겨가셔도 좋을 듯 합니다.


단체로 야유회겸 많이 오는 곳이라, 처음 갔을 때 고기 냄새가 많이 났어요.


그외에는 모두 만족..!!



장보고 저녁도 해먹구요!!




바로 앞에 이렇게 호수가 있는데, 옆에서 BBQ도 해먹을 수 있어요.


등산으로 녹초가되서, BBQ는 할 수가 없었네요..!!







토성군 산불때문에 조금 걱정되긴 했는데, 다행히 여행을 잘 마쳤네요.


고생하신 소방관님, 장병분들 감사하네욥.. ㅠㅠ





이번에 숙소를 다 잘잡아서 재밌게, 불편없이 잘 놀았어요.



다음 포스팅 때 보옵시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