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대전 카페 추천 (feat.카페 델빠네, 엑스포다리)

나무가 아닌 숲 2020. 8. 26. 23:44
반응형

대전에 다녀왔네요!


 대전에 가면 꼭 가야 하는 카페라고 해서 와봤는데! 되게 좋았네요~




초저녁 시간인데 분위기 무엇..?




날씨가 안더우면 야외에서 꼭 커피마셔야겠어요







코로나 때문에 사람도 많이 없어요~

아쉽게 지하 1층과 이곳만 열려있다고 하네요~



빵이 맛있는 카페 같았어요 ㅋㅋ

먹진 않았어요~



시간이 좀 지나서 사람이 많아져 자리를 떴는데

야경 무엇?



밤이 더 예쁜 카페네요 ㅎㅎ



분위기도 좋고, 자리도 넓어 개인적으로 좋았네요!





또 꼭 가봐야 한다는 대전 엑스포다리



야경 끝내주쥬?


꿈돌이가 90년대 초를 강타할 때 핫했던 대전인데..!!




산책하고 운동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더 들어가다보면 이렇게 자전거타고, 롤러도 탈 수 있는 곳이 있구요




문화관련 센터들도 참 많아요




대전이 참 살기 좋은 도시인 걸 알았네요 ㅋㅋ



시간되시면 , 또는 대전 가시면 꼭 가보시길!!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