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속초 여행 pt.1 게스트하우스 하루

나무가 아닌 숲 2020. 5. 2. 22:46
반응형

게스트하우스 하루로 첫날 숙소를 잡고, 속초 여행을 떠났네요!


포항에서 시작해서 동해안을 따라~ 4시간 정도 갔네요!



동해안 해안 도로는 항상 이쁘네요!





캠핑하는 분들도 많아요~





첫날은 게스트 하우스 하루에서 묵기로했어요.


속초시외버스터미널에서 가까워서, 뚜벅이들에게도 진짜 좋을 듯 하네요.!!


내부도 깔끔하고, 좋아요.! 

저렴하고, 깔끔하고,... 강추해요!!








게스트하우스 하루 2층은 카페처럼 사람들이 모여서 쉴 수 있게 해줘요




이렇게 연인들을 위한 오붓한 공간도 있구요~





저녁엔 혼자 온 분들끼리도 모여서 술을 한잔 하시고 하더라구요!



보드게임도 있어서 저희는 보드게임하고 놀았네요..!!



아침 식사도 이렇게 간단하게 줘요~
설악산 등반을 할 거라 빈속으로 갔으면 배고팠을텐데, 간단하게 챙겨 먹었네요.



2층 시설이 정말 잘되어 있어요



일광도 참 잘들어오쥬?



게스트하우스 '하루'는 정말 추천합니다..!!







그리고 찾아간 속초 중앙 시장



북적북적 했어요.

관광객들도 많이 오고!!



만석 닭강정 등... 사람들이 줄서서 드시는 곳이 엄청 많았어요





그리고 중앙시장의 맛집 장터국밥집..

저렇게 고가의 피규어가 전시되어 있어요!



저희는 편육이랑 A세트 시켰어요 ㅎㅎ

양껏 먹었네요!



메뉴 뙇!!





부산이나 경상도분들은 다른 지역 돼지국밥에 크게 칭찬을 안하는데,

여기는 맛있었어요~


한번쯤 먹어볼만한!!  그런 국밥이었네요 ㅎㅎ



외에도 만석닭강정 등 맛집이 많았네요.!!




게스트 하우스 하루는 네이버를 통해서도 예약이 가능하고, 카페는 11pm까지 이용이 가능해요!


가격도 저렴하고, 여러가지 방이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