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곤지암 리조트 (화담숲)

나무가 아닌 숲 2022. 8. 10. 20:10
반응형

곤지암 리조트 다녀왔네요~

 

8월초라 더울뻔 했지만

사진에 보이는것과 같이 구름이 좀 져서

시원하게 보낼 수 있었네요~

 

7월에 호되게 당해서

시~원하게 입은 기르닝!

 

 

 

장인어른도 신나셨어요~

 

곤돌라를 타고 정상으로 갔네요.

[가격은 인당 1만원, 회원 및 임직원은 25%할인]

 

 

 

여기 바베큐장인데, 야외바베큐 꼭 추천..

밤엔 너무 예뻐요

 

곤돌라 타고 가는 길인데

루지 도로가 보여요.

 

기회가 되면 꼭 타봐야딯ㅎㅎ

 

꼬블꼬블 루지 길이 굉장히 기네요.

 

정상에 가면 다람쥐랑 토끼, 양들이 있어요 ㅎㅎ

 

양들이 풀을 다먹어서 황무지가됬네요

올라오니 날씨가 또 너무 좋은 것..!

최공..

 

간만에 평온한 금요일을 보냈어요 ㅎㅎ

 

 

 

 

 

리조트 밑에는 생태공원이 있는데, 이렇게 아기들을 데리고 많이 와요

 

야간 바베큐장..

버스킹도하고!! 

누가 노래를 부르는진 모르지만

가족단위로 온 걸 감안해서 

아기상어랑 차차?인가 

노래도 불러줘서 애기들이 난리가 났어요 ㅋㅋ

 

 

다음날은 화담숲!

 

인당 만원 입장료고, 아깝지 않아요 ㅎㅎ

장인장모님과 어머님 형제들이 같이 왔어요 ㅎㅎ

 

간만에 애플워치 힘을 발휘했어요 ㅎㅎ

신세대인걸 보여줬죠 ㅎㅎ

화담숲 올라가는 길에는 다람쥐 보는 곳이랑

민물고기/ 곤충 박물관이 있어요

 

애기들 데리고 가는 것 강추!!

곤충 박물관인데,

아프리카황소개구리랑 이것저것많아요 ㅎㅎ

 

걸어가면 2시간정도 경로인데,

어르신들이 올라가면서 추억을 많이 회상하셔서 3시간정도 걸릴뻔했어요 ㅎㅎ

도중에 케이블카 타고 내려왔어요 ㅎㅎ

 

 

내려와서는 묵이랑 파전을 먹었네요~

 

다행히 내려오자마자 비가와서 개굿이었다는..!

 

 

 

간만에 포스팅을 하니 정말 추억용으로 올리네요.

 

가격판이랑 풍경도 더 찍었어야 하는데..

 

 

ㅠㅠ

 

 

 

다시.. 포스팅을 열심히 해봅시다..!!

 

 

728x90